2020년 특종! 필런시 알로에 알고 가요

2020. 10. 16. 06:31카테고리 없음

굿모닝:ㅁ마리꾸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저희 BLOG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유.:ㅇ세상이 화창한게 진짜 행복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고 보내셧나요? :-ㅁ오늘 얘기할 메인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봅시다 :-)

"text-align: center;"> 오맞다 저두 #필런시 알로에 # # 가 가끔가다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사랑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자이제 정말로 준비해볼까요?이웃분들의 성원에 힘입어곧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필런시 알로에입니당이 포스팅이 인생이 우울한 분들에게, 그리고 어쩌면 인생을 GG치려고 고심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확고한 느낌을 줄 수 있길 많이 바란다.혹여나 다음과같은 상상이 들은적 있어요?나는 지금 무엇을 위해 살아가지?현재,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필런시 알로에입니당.어렵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찾으시는 시원한 바람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매번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행복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먀리꾸 포스팅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style="text-align: center;"> 남아프리카의 케이프 주 러흐터스펠트(Richterveld) 북부의 코넬스코프(Cornell's Kop), 나미비아 표고 250~1000m 정도에서 분포합니다.
간(幹)은 웅장하게 곧추서고, 노목(老木)은 상부가 분지(分枝)하고 가지 끝은 로제트모양으로 잎이 붙는다.
잎은 줄기 끝에 로제트를 크게 형성하고, 회녹색입니다.
잎은 선상 피침형(線狀 披針形)으로 길이는 40~60㎝, 기부 쪽의 폭 10㎝ 정도이고, 잎 끝은 뾰족합니다.
잎 가장자리는 작고 흰 톱니가 있습니다.
화서(花序)는 로제트의 가장 아래 부분에서 가지처럼 뻗어 나오며, 다수의 총상화서(總狀花序, raceme)로 붙는다.
꽃 색은 황색이며, 중간부분이 조금 볼록합니다.

이번 주제는 필런시 알로에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구요.여기까지 마리끄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