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푸네ㅋ 뭣이 궁금궁금해서. 이건 아니지~ 조류 보고싶다~한디? 후한서 에 대해 알아보아요.

2020. 10. 20. 00:29카테고리 없음

하이요:-ㅁ먀리큐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마이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고마워요.:ㅁ밖이 청정한게 매우 즐거워요.잇님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고 보내셨나요? !@이제 논의할 핵심은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흠... 사실 저동 #조류 #조류독감 #조류 가 무엇인지 항상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사랑에 저도 이렇게 행복하게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믄 바로 준비해볼까요?잇님들의 행복에 힘입어바로 조류인플루엔자 관련주 시작할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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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얻어가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요즘, 이슈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조류입니다.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문의하시는 자료에요.시원한 그늘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이웃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항상 느끼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받아들이고 좋은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너무나도 행복이랑께요이렇게 마리끄 홈페이지에서 하이 품질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tyle="text-align: center;"> 식물의 체제가 뿌리, 줄기, 잎으로 분화되어 있지 않는 하등식물을 엽상체식물이라고 하며, 그중에서 엽록소를 형성하여 광합성을 하는 식물을 조류라고 합니다.
엽록소를 가지지 않은 엽상체식물이 균류, 즉 곰팡입니다.
담수 또는 해수 속에서 광합성을 하여 독립영양생활을 하는 엽상(葉狀) 민꽃식물로, 그 크기는 현미경적인 단세포에서 길이가 30m에 이르는 다세포인 것까지 다양합니다.

이번포스팅은 조류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조류독감마음에 좀 드시나요?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여기까지 조류 마리큐 였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

굿모닝:)마리꾸 이에요.또한번 마이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요.!날이 클린한게 넘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얼 하시며 보내시나요? ^^여기서 다뤄볼 토픽은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

center;"> 흠... 저두 #후한서 #후한서 동이열전 연구 #후한서 본기 라는게 매번 궁금했었는데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제가 행복한 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자, 이제 진짜 고고씽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보답으로이제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후한서이지요.이 포스팅이 인생이 쓸쓸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생을 도망가려고 고심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 할 명확한 느낌을 줄 수 있길 매우 바랍니다.혹여나 이런 느낌이 들은적 있을까요?도대체 지금 뭘 위해 살아가지?요즘, 인기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후한서입니당힘들게 느끼실 수있겠지만 통계적으로 많이들 찾으시는 내용이죠.딱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항상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적당히 먹고 행복한 여기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오늘도 마리뀨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le="text-align: center;"> 중국 남북조시대(南北朝時代)에 남조(南朝) 송(宋, 420~479)의 범엽(范曄, 398~445)이 편찬한 기전체(紀傳體) 사서(史書)로 본기(本紀) 10권, 열전(列傳) 80권, 지(志) 30권으로 되어 있습니다.
광무제(光武帝, 재위 25~57)부터 헌제(献帝, 재위 189~220)까지 후한(後漢)의 13대(代) 196년의 역사가 기록되어 있으며, 중국 역대 왕조의 정사(正史)인 ‘25사(史)’ 가운데에서도 사마천(司馬遷)의 <사기(史記)>, 반고(班固)의 <한서(漢書)>, 진수(陳壽)의 <삼국지(三國志)>와 함께 ‘4사(四史)’로 꼽힌다.
범엽(范曄)이 <후한서(後漢書)>를 편찬하기 전에 오(呉, 222~280)의 사승(謝承), 설형(薛瑩), 화교(華嶠), 동진(東晋, 316~420)의 사마표(司馬彪, ?~306), 사침(謝沈), 원산송(袁山松), 장번(張璠) 등이 쓴 7종의 <후한서(後漢書)>가 전해지고 있었습니다.
범엽(范曄)은 432년(宋 文帝 元嘉 9년) 선성(宣城) 태수(太守)로 좌천되면서 7종의 <후한서>와 유진(劉珍) 등이 편찬한 <동관한기(東觀漢記)>, 원굉(袁宏, 328~376)이 쓴 <후한기(後漢紀)>, 진수(陳壽)의 <삼국지(三國志)> 등을 참고하여 <후한서(後漢書)>를 새로 편찬하였습니다.
범엽은 사료(史料)들을 새로 폭넓게 수집하고 비교, 정리하여 기존의 사서(史書)들의 한계를 극복하려 했습니다.
범엽(范曄)의 <후한서>가 편찬되면서 기존의 <후한서>들은 점차 읽히지 않게 되어 망실(亡失)되었고, 범엽(范曄)의 <후한서>가 후한(後漢)의 정사(正史)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러나 범엽은 445년(元嘉 22년) 팽성왕(彭城王) 유의강(劉義康, 409~451)의 모반(謀叛)에 참여했습니다가 처형되면서 <후한서>의 지(志) 부분을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양(梁, 502~557)의 유소(劉昭)는 동진(東晋)의 사마표(司馬彪)가 편찬한 <속한서(續漢書)>에서 율력(律曆), 예의(禮儀), 제사(祭祀), 천문(天文), 오행(五行), 군국(郡國), 백관(百官), 여복(輿服) 등의 ‘팔지(八志)’ 부분에 주석(註釋)을 붙여 30권의 <보주후한지(補注後漢志)>를 편찬하였습니다.
이로써 본기(本紀) 10권, 열전(列傳) 80권, 지(志) 30권으로 이루어진 <후한서(後漢書)>의 체재가 완성되었다.
하지만 북송(北宋, 960∼1126) 초기까지 <후한서(後漢書)>는 90권의 본기(本紀), 열전(列傳)과 30권의 <보주후한지(補注後漢志)>가 따로 간행되었는데, 본기(本紀), 열전(列傳)에는 당(唐, 618~907) 시대에 측천무후(則天武后, 624~705)의 둘째아들인 장회태자(章懐太子) 이현(李賢, 654~684)이 붙인 주석(註釋)이 덧붙여 있었습니다.
북송(北宋) 진종(眞宗, 재위 997~1022) 때인 1022년(宋 眞宗 乾興 원년), 손석(孫奭)은 이현(李賢)이 주석(註釋)을 붙인 90권의 본기(本紀), 열전(列傳)에 유소(劉昭)가 주석(註釋)을 붙인 30권의 지(志)를 합하여 간행했는데, 이것이 오늘날 전해지는 <후한서(後漢書)>의 판본(板本)입니다.
<후한서(後漢書)>는 <사기(史記)>나 <한서(漢書)>의 체례(體例)를 따르고 있으나, 표(表)가 없으며, 본기(本紀)에 황후기(皇后紀)를 따로 수록하였습니다.
열전(列傳)에 당고(黨錮), 환자(宦者), 문원(文苑), 독행(獨行), 방술(方術), 일민(逸民), 열녀(列女)의 7개 항목을 새로 둔 것도 특징입니다.
청(淸, 1636~1912) 시대에는 <후한서(後漢書)>의 표(表), 지(志), 주(注)에 대한 보완 작업이 활발히 진행되었는데, 혜동(惠棟, 1697~1758)의 <후한서보지(後漢書補志)>, 왕선겸(王先謙, 1842~1917)의 <후한서집해(後漢書集解)>, 이자명(李慈銘, 1830~1895)의 <후한서집주(後漢書集注)> 등이 대표적입니다.
한편, <후한서(後漢書)> 85권의 ‘동이열전(東夷列傳)’에는 부여(夫余), 읍루(挹婁), 고구려(高句驪), 동옥저(東沃沮), 예 (濊), 삼한(三韓), 왜(倭)에 관한 기록이 전해진다.
많은 부분이 진수(陳壽)의 <삼국지(三國志)> 위서(魏書) 30권 ‘오환선비동이전(烏丸鮮卑東夷傳)’의 내용과 일치하지만, 차이가 있거나 새로운 사실들도 많아 한반도의 고대사(古代史) 연구에 중요한 사료(史料)로 쓰이고 있습니다.